요새 날이 너무 더워서 계속 빙수만 먹으러 다녔는데 이번에는 종로 을지로에 용과빙수를 파는곳이 있다하여 을지로에 있는 카페카다로그에 다녀왔습니다. 이러다 빙수먹으러 전국투어 하겠어요.
카페카다로그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105 이화빌딩 4층 401호
-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라스트오더 21:9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매장 전화: 0507-1357-1868
세상에 4층인 줄 몰랐어요 전... 계단이 가파르더라구요.
눈에 너무 잘 띄는 이발!
근데 계단이 계속 4층으로 올라가는 구조가 아니라 2층으로 올라가서 구석으로 들어가서 또 3층으로 올라가야하고 이런 구조로 되어있더라구요.
계속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카페카다로그가 나옵니다.
다만, 계단이 가파라서 비오거나 하면 물기때매 많이 위험할 것 같긴합니다.
카페카다로그 메뉴판입니다.
전 오늘 여기 온 목적이 용과빙수를 먹는게 목적이었기 때문에 용과빙수를 시켰어요.
친구가 초코음료 먹고싶어하길래 초코음료 1잔, 아이스아메리카노1잔도 시켰습니다.
카페내부입니다.
평일 퇴근하고나서 오후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비가 왔어서 그런지 사람은 없었어요.
용과빙수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걸려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그냥 카페가 아니라 OTC와 협업한 카페라 용과빙수도 빙수케이스 디자인이 특이했어요.
드디어 나온 용과빙수입니다.
누가 빙수먹으러 1시간 넘게 지하철 타고... 빙수에 28,000원을 지출합니까? 하면 그게 바로 접니다 .
사실 용과라 함은... 뷔페 갔을때 샐러드사이에 끼인 용과들밖에 먹어보지 않아서 용과 무슨맛이야? 하면 설명을 하기 어려웠는데요. 용과만 있는 빙수로 다시먹었을때도 용과가 그냥 맛이 無맛이더라구요.
빙수치고 굉장히 비싼 가격입니다. !
용과빙수에 라즈베리 시럽도 들어있어서 맛이 안나는 용과와 함께 어울리더라구요.
용과 썰고 남은 꼭다리 부분도 함께 데코 되어있길래,, 용과 머리채 한 번 잡아봤습니다.
플레이팅은 굉장히 훌륭합니다. !
다음엔 용과빙수가 아닌 케이크 먹으러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